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Pops

Moon River - Henri Mancini

by kim.jeff 2020. 6. 19.

 

프랑스 트루아 지역에서 있었던 페스티벌에서 찍은 사진

 

파니에서 아침을 이라는 영화에서 OST로 나온 노래라고 합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가사의 라임인데요.

 

끝나는 부분을 잘 보면 반복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겁니다.

 

또한 노래가 어렵지 않고 단조로운 느낌이라

 

클라리넷 연주 연습을 하기 좋은 음악인것 같네요.

 

제가 요즘 자주 듣는 클라리넷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Kj7dMDnOg0

 

 

Moon River - Henri Mancini

 

 

Moon river, wider than a mile

달이 비치는 강, 마일보다 넓지요.

 

I'm crossing you in style some day

언젠가 멋있는 모습으로 그대에게 갈겁니다.

 

Oh, dream maker, you heart breaker

오, 꿈을 이루는 그대, 마음을 아프게 하네요.

 

Wherever you're going, I'm going your way

당신이 가는 어느곳이든, 난 그대 길을 가지요.

 

Two drifters, off to see the world

두 표류자들, 세상을 보러 떠나네요.

 

There's such a lot of world to see

세상엔 볼것들이 셀수 없이 많다지요.

 

We're after the same rainbow's end,

우리는 같은 무지개의 끝을 보고 있어요.

 

waiting, round the bend

굽은 그곳에서 기다릴게요.

 

My Huckleberry Friend, Moon River, and me

내 헝클베리 친구, 달이 비치는 강과 저는요.

 

Two drifters, off to see the world

두 표류자들, 세상을 보러 떠나네요.

 

There's such a lot of world to see

세상엔 볼것들이 셀수 없이 많다지요.

 

We're after the same rainbow's end,

우리는 같은 무지개의 끝을 보고 있어요.

 

waiting, round the bend

굽은 그곳에서 기다릴게요.

 

My Huckleberry Friend, Moon River, and me

내 헝클베리 친구, 달이 비치는 강과 저는요.